티스토리 뷰



비다다리 프라이베티 빌라 앤 리티레트

(Bidadari Private Villas & Retreat)

"최고"

... 챙겨주고 고마웠다는 손편지까지... 부모님이랑 아이 모두 너무 만족하고 행복하게 5일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 자연속에서 평화로운 시간 보내고 싶으신 분께 강추 드려요~...


"Great experience!"

...더할 나위 없는 숙소입니다. 위치가 중심가랑 조금 떨어져있지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불편함이 없습니다. 스탭들도 모두 친절하고 자연 속에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우붓의 자연과 빌라의 훌륭한 시설, 직원의 친절에 대만족"

빌라의 위치는 우붓 중심에서 다소 벗어나 있지만 우붓의 자연과 빌라의 훌륭한 시설, 직원의 친절에 대만족함...




 232개의 후기체크 →




프레지덴셜 스위트 (Presidential Suite)

허니문 풀빌라 (Honeymoon Pool Villa)

2베드룸 풀 빌라 (2 Bedroom Pool Villa)


이번에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비다다리 프라이베티 빌라 앤 리티레트(Bidadari Private Villas & Retreat)입니다. 비다다리 프라이베티 빌라 앤 리티레트(Bidadari Private Villas & Retreat)은 발리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비다다리 프라이베티 빌라 앤 리티레트)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쿨룩 갤러리, 로봉 쿠킹 클래스, 네카 아트 박물관 등과 같은 많은 여행명소에서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다다리 프라이베티 빌라 앤 리티레트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쿨룩 갤러리 - 1.76 km
로봉 쿠킹 클래스 - 1.89 km
네카 아트 박물관 - 1.95 km
우붓 식물원 - 2 km
Eclectik - 2.49 km
우붓 팰리스 - 3.27 km
원숭이 사원 / 몽키 포레스트 - 4.6 km
타나 로트 템플 - 25 km
쿠타 비치 - 28 km
바투르산 - 28 km


여행객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하여 숙소에서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 크리닝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인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비다다리 프라이베티 빌라 앤 리티레트의 평균 요금은  574,800 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머무는 시기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인기시설/서비스

실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정원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입실: 오후 14시부터  퇴실 : 정오까지


◇지역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1 USD



★교통


비다다리 프라이베티 빌라 앤 리티레트에서부터 응우라 라이 국제공항 (DPS)(31.4 km) 바뉴왕기 공항 (BW )(103.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비다다리 프라이베티 빌라 앤 리티레트에서 가까운 지하철/버스역 - 로카 스라나 버스터미널(10.3 km) 우붕 버스터미널(18.6 km)







기타시설

주방, 옷 거는 행거, iPod 도킹 스테이션,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간이주방, 미니 바, 전용 출입구, 개인전용 수영장, 발코니/테라스, 전자레인지, 객실 내 안전 금고, 방음, 전화기, 객실 내 영화(VOD), 샤워실, 주방용품, 긴 침대(2m 이상), 선풍기, 책상, 냉장고, 소파, 추가 화장실, 다림질 도구, 슬리퍼, 커피/티 메이커, 드레스룸, 식기 세척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